제10장 기타 사항
제57조 (국제전화 서비스 제공)
회사는 국제전화 별정2호 사업자로써 국제전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58조 (스팸 관리)
1.
이용고객은 수신자가 수신 거부의사를 밝힌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여서는 안됩니다. 또한 수신자와의 분쟁 발생 시 이용고객은 이를 입증하여야 합니다.
2.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이용고객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정보를 명시해야 합니다.
⑴ 전송정보의 유형 및 주요내용
⑵ 전송자의 명칭 및 연락처
⑶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쉽게 할 수 있는 조치 및 방법에 관한 사항
3.
영리를 목적으로 광고를 전송하는 이용고객은 다음에 해당하는 기술적 조치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⑴ 광고성 정보 수신자의 수신거부 또는 수신 동의의 철회를 회피, 방해하는 조치
⑵ 전화번호 등 수신자의 연락처를 자동으로 생성하거나 등록하는 조치
⑶ 광고성 정보 전송자의 신원 또는 광고 전송 출처를 은폐하기 위한 각종 조치
4.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의 전송을 타인에게 위탁한 자는 관련법규를 위반하지 않도록 관리감독하며, 위반 시에 의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임이 있습니다.
제59조 (품질 향상 계획)
1.
회사는 인터넷전화 이용고객의 통화품질 향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활동을 수행합니다.⑴ 인터넷전화 서비스 이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장애에 대비한 24시간 상시 시스템 감시
⑵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필수적인 장비/시스템의 최적 상태를 유지를 위한 Software Update
⑶ 인터넷전화 이용고객의 통화량 모니터링 및 통화량 증감에 따른 회선용량 엔지니어
⑷ 방송통신위원회 인터넷전화 업무처리지침에 의거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시험, 인증
절차에 따른 인터넷전화 서비스 품질평가
⑸ 이용고객의 통화량이 급격히 증가하는 특정시기에 대비한 특별소통대책의 수립 및 시행
제60조 (저작권 등 권한)
1.
이용고객이 123톡 서비스에 페이지에 게시하거나 등록한 데이터의 지식재산권은 이용고객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이용고객의 데이터를 123톡 서비스를 개선, 향상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한 범위 내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123톡의 디자인, 텍스트, 스크립트(script), 그래픽, 전송기능 등 회사가 개발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모든 상표, 로고등에 관한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은 회사가 갖습니다.
3.
회사가 이용고객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이 약관에 정한 서비스 목적하에서 회사가 허용한 방식으로 서비스에 대한 이용권한을 부여하는 것이며, 이용고객은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아닙니다.